매입, 위탁 판매, 정비이야기

06W 타이어식 굴삭기 현대 R140W 2009년식 수출 이렇게만 관리해준다면 최고가 경신 합니다

중고포크레인 매매 매입 서진건설기계 남지수 2024. 3. 23. 14:36

 

안녕하세요 서진건설기계 남지수 과장입니다

다들 주말은 잘 보내고 계시나요?^^

저는 토요일인데도 사무실 나와서 업무를 보고 있습니다 ㅎㅎ

가끔은 토요일도 쉬고 싶다는 생각이 들지만

막상 집에 있으면 출근을 하고 싶더라고요

일 중독에 빠진 건지..........^^

열심히 하는 만큼 돌아오리라 생각하면서

오늘도 파이팅 해보겠습니다!!

 

오늘의 블로그는 현대 06W 타이어 장비

수출에 관련된 내용입니다

사실은 3월 초에 수출 보낸 장비인데

블로그 작성을 미루다 미루다 이제야 적어보네요..

빠르게 수출 후기 남겨보겠습니다.

현대 ROBEX140W

2009년식 9741시간 운행

1인 신조 차량 관리 상태 특 A급

 

이번에 판매 접수된 장비 내용이 너무 좋았습니다

이 장비 모델 자체가 수출 쪽으로 인기가 너무 좋은 데다가

관리 상태, 내용까지 좋으니 수출 바이어들이

얼마나 달려들던지 전화받느라 고생 좀 했습니다.

덕분에 수출 최고가 경신이라는 결과도 만들어냈네요^^

 

많은 06W 타이어 굴삭기 차주분들을 위해

수출 바이어들이 주로 확인하는 부분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1. 정확한 운행시간 확인

운전석 밑에 위치한 운행시간 다이얼이랑

계기판에 기재된 운행시간이 일치하여야 정확한

수출 견적이 나올 수 있습니다

연식이 오래된 장비들은 다이얼이 멈출 수 있어서

필수로 확인이 필요한 부분입니다

2. 외관 상태가 너무 험하면 기피 대상입니다

수출 가는 나라들마다 외관 기준은 조금씩 다릅니다

어떤 나라는 도색된 걸 싫어하고

또 어떤 나라는 깨끗하게 도색된 장비를 좋아합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제일 선호하는 장비는

도색이 되지 않고 연식대비 깔끔하게 보존된 외관 상태를 가장 선호합니다

각 현장마다 쓰이는 용도가 달라 외관 상태가 험할 수도 있지만

관리만 잘해서 운행한다면 장비를 처분할 때 아주 큰 도움이 됩니다

3. 붐대 용접은 없어야 좋습니다

장비를 운행하다 보면 힘을 많이 받는 부분이 생기는데

그 부분이 계속 힘을 받다 보면 철에 크랙이 가서

붐대가 찢어지는 현상이 나타납니다

우리나라는 용접을 해서 다시 붙여서

문제없이 운행을 하지만

해외로 수출 나가는 장비들은 용접 자체를 싫어합니다

싫어하는 정확한 이유도 없지만 너무 싫어합니다

운행을 하다 보면 어쩔 수 없이 크랙이 가지만

그래도 신경 쓰면서 운행해 주시면 나중에 큰 도움이 될 것입니다^^

4. 엔진, 펌프 좋은 컨디션은 필수

외관이 깨끗하고 운행시간 적고 붐대 크랙이 없어도

엔진, 펌프 쪽에 이상이 있다면 수출이 어렵습니다

당연한 부분이겠지만 가끔씩 이런 상황에 맞는 장비가

한두 대쯤 나오고 있는데

정말 안타까운 상황이지만 어쩔 수 없는 부분입니다

하지만 위에 적은 것처럼 관리한다면

그런 상황은 정말 적다는 점!!

제가 적어둔 내용들을 잘 기억해두고 운행하신다면

지금 운행하는 장비도 정말 좋은 금액으로

장비 처분을 도와드릴 수 있습니다

 

이번 차주분도 생각보다 더 높은 금액으로

처분이 되어서 아주 만족하셨습니다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재산일 수도 있으니

속임수 없이 청렴하게 수출 진행을 완료하였습니다^^

 

믿음과 신뢰를 거래하는

서진건설기계 남지수 과장입니다

전기종 중고 굴삭기 매입 및 수출 가능하니

많은 문의 부탁드리며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010 9285 0886

서진건설기계 남지수 과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