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입, 위탁 판매, 정비이야기

얀마 02 중고 포크레인 매입 VIO55 2014년식 좋은 장비 가져왔습니다

중고포크레인 매매 매입 서진건설기계 남지수 2024. 5. 1. 12:19

 

안녕하세요 서진건설기계 남지수 과장입니다

가정의 달 5월이 찾아왔습니다

가족끼리 좋은 시간 많이 가지시면서

대박 나는 5월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의 장비는 얀마 02 굴삭기입니다

다른 장비와 다르게 이 모델은

소선회로 출시가 되어서 좁은 곳에서 작업이나

조경 쪽 일하시는 분들이 아주 많이 찾는 모델입니다

 

☆제작사 : 얀마

☆모델명 : VIO55

☆연 식 : 2014년식

☆가동시간 : 7903시간

☆장비 위치: 경북 고령

2년 전쯤 농장용으로 구입을 하고 거의 운행이 안된 상태여서

덕분에 외관 상태나 가동시간이 아주 좋은 상태로 유지가 되었습니다

차주분 입장에서는 마음 아프겠지만 장비 구매자인 저로서는

최적의 조건이었습니다

물론 당연히 장비 매입 금액은 평균 매입가보다

더 측정해서 지불했습니다!^^

소선회 모델에 고무트랙까지 장착되어 있어

조경 현장에는 아주 딱 맞는 조건으로 갖추어져 있습니다

그리고 장비 컨디션이 워낙 좋아서 농장용으로 보내긴 아깝고

영업용으로 보내고 싶은 마음이 생기네요 ㅎㅎ

제가 장비 구입을 하러 갈 때 첫 번째로 확인하는 게 외관 상태입니다

일을 하는 장비이기 때문에 운행을 하다가

긁혀서 상처가 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하지만 험하게 운행을 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이런 모습으로

유지될 수 있다고 생각이 들고

자신이 장비를 얼마나 아껴서 운행한지 외관 상태에서

바로 알 수 있기 때문입니다

깔끔한 바깥쪽 상태를 다 확인을 했으니

이제 안쪽 상태도 확인을 해야겠죠?

각종 소모품 상태들도 아주 양호한 상태였고

누유, 누수 등 문제 되는 부분은 전혀 없었습니다

장비가 너무 좋아서 먼 길 달려온 보람이 생겼습니다^^

이제 비용이 가장 많이 발생하는 소모품

하부 쪽을 확인해야 했습니다

얀마 장비가 유독 아이들러 상태가 안 좋은 경우가 많습니다

이유는 저도 아직 잘 모르겠는데

얀마 장비만 매입하러 갔다 하면 그렇더라고요 ㅠㅠ

그래도 다행히 이 장비는 마모 상태가 크게 나쁘지 않았습니다

양쪽 하부 로라 8개도 이상무 스프라켓도 이상무!!

이제 여름이 다가오니 에어컨 작동 유무도 필수입니다

손이 시려울 정도로 찬바람이 잘 나왔습니다

바람세기도 강하고 여름 걱정은 안 해도 될 거 같습니다 ㅎㅎ

운행시간은 7900시간대입니다

연식 대비 아주 적은 운행시간!!

역시 운행시간이 적은 장비들은 매입을 안 할 수가 없네요^^

운전석 시트는 많이 서운하네요..

주기장 입고 후 시트를 교환해야겠습니다!

장비가 산 정상쯤 있어서 화물차가 못 들어오는 상황이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직접 장비를 끌고 내려와서 상차를 했습니다

산에서 내려오는 데 거의 30분 걸렸는데

허리가 얼마나 아프던지 ㅠㅠ

굴삭기 운행하시는 분들 모두 운동은 필수로 하셔야겠습니다...^^

 

오늘도 좋은 장비 매입을 할 수 있게 도와주셔서 감사합니다

믿고 맡겨주시는 만큼 최선의 결과로 보답해 드리겠습니다!!

 

얀마 VIO55 2014년식 매입 완료

경북 고령 주기장에 입고되었으니

편하게 구경 들하러 오세요^^

 

중고 굴삭기 매입 매매 전문

서진건설기계 남지수 과장입니다

010 9285 0886